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거리

광장시장 먹방투어

반응형

주말 나들이 광장시장 다녀왔어요

 

종로 5가역 7번,8번 출구로 나와면 바로

 광장시장 간판이 보여요 

 광장시장은 먹거리가 많은 

시장으로 유명하죠

하루종일 먹고 또먹고 먹방투어 하고 왔어요

전에 창신육회에서 육회를 먹고 

반했어요  

요번에도 먹으로 갔지만 기다리는 사람이 많아

옆집으로 갔어요

여기도 사람들이 많아서

 겨우 자리를 잡고 먹었어요

육회, 육회비빔밥특, 막걸리를 시켜서 

먹었어요

딸램이는 아직 어려서 소고기국에

 공기밥 한그릇 뚝딱 먹었어요 

정말 소고기국도 예술

육회 15,000원, 육회비빔밥특 11,000원 막걸리 3000원


육회를 다먹고 쫍은 골목을 나오다 보면 

고소한 기름 냄새가

유혹해요 냄새를 따라가면

 빈대떡 골목이 나오죠 

얼마전에 "미우새" 홍진영씨가 와서 먹은 

빈대떡집이 있는데

 줄이 끝이 없어서 다른 곳에서 먹었어요


빈대떡, 마약김밥, 떡볶기, 쏘주 

빈대떡은 녹두를 갈아 숙주, 파, 돼지고기, 등 넣고

자글자글 기름에 부쳐 나왔어요

 바싹한 빈대떡을

한쪽엔 양파간장에 푹, 

반대쪽엔 빨간떡볶기국물에 푹

찍어 먹으면 쓰러저요 

마약김밥도 겨자 소스나 떡볶이국물에

찍어 먹으면 맛있어요

 육회를 그렇게 먹고도 우리아들

 혼자 마약김밥을 2접시나 

먹었어요 


광장시장에 가계들이 정말 많아요 

맛은 다 비슷비슷 정말다 맛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먹거리 천국 이랍니다

대구탕, 생태탕,도 있고  

찹쌀가루, 밀가루, 수수가루, 등

반죽해서 둥글고 넓게 만든 

수수부꾸미,

보리밥과 칼국수 

커다란 대왕순대등등

 다 먹고 싶었지만

너무 배가 불러서 다음에 먹기로

 약속하고 우리가족은  종각쪽으로 

이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