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누생백]물이보약 하루 물7 잔의 효과

반응형

우리가 흔히 듣는말 물이보약이다 라는 말이있습니다.

우리몸의 70%는 수분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그만큼 물은 우리몸에서 빼놓을수 없는 중요한 것 인데요!

생수 7잔의 기적!

실생활에 필요한 건강상식 한번 보시지요!




바쁜현대인들은 하루에 물 1-2잔을 챙겨먹기에도 굉장히 힘듭니다.

그만큼 사회가 빠르게 돌아가고 있는데요!

하루 생수 7잔 이면 자신의 건강을 챙길수 있다니 얼마나 기적 같은 일이 아니겠습니까~

그럼 물을 언제 챙겨먹을까요?



아침에 눈을 뜨면 물한잔을 챙겨먹는다~



아침식사전 한잔을 챙겨 먹는다~

공복일때 미네랄이 빨리 흡수가 된다고 하네요!



아침과 점심에 챙겨먹는 물한잔은 식욕억제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물로 포만감을 주기 떄문이라네요~



점심과 저녁사이에도 한잔 먹으면 공복이 어느정도 해결되어

식욕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생수 7잔의 기적이네요~

우리 생활 주변에 있는 흔한 건강상식~!!



5번째는 저녁식사 후 나 중에 한잔먹는게 좋다고 하네요~

이경우는 술먹는 경우에 해당되는데요~

알콜에 탈수작용을 보충해준다고 하네요~

물론 그냥 드시는것도 좋습니다!



집에 귀가후 한잔 드시면 그동안 땀으로 배출되었던 수분이 보충된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잠들지건에 한잔~!

우리가 수면을 취하는동안 빠지는 물을 미리 보충하는것 이죠~!


자 생수 7잔의 기적 이제 우리 한번 실천해 볼까요~!!

우리주변에 흔한 건강상식이었습니다~


line_characters_in_love-7 


http://blog.naver.com/classperfect/220253108531

반응형